일상생활/일반계좌

[키움증권] 15종목몽땅드림 - 이벤트 당첨 후기

체리백 2023. 10. 11.
반응형

 

키움증권 앱 로고


키움증권에 해외주식을 시작하고 이벤트 신청하여 공짜돈을 얻어 기분이 좋아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.

저는 개좌 개설 후 해외주식만 거래를 했기 때문에 해외주식 소수점으로 10종목 당첨 되었습니다~~ (그게 어디야)

랜덤으로 주식을 주기 때문에 그냥 적당히 받아서 당첨되주면 됩니다 ㅎㅎ

 

 

 

이벤트 조건

  • 키움증권에서 첫 개좌개설
  • 이벤트 신청 후 국내 100만원 or 해외 100만원치 주식 거래

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세요~

https://www.kiwoom.com/e/home/event/VEvent20230084View?from=069&mdgb= 

 

키움증권

키움증권 홈페이지

www.kiwoom.com

 

당첨내역

 

후기

인기 있는 주식들을 0.1주 몇개와 0.2주 는 코카콜라 한종목 주었네요. 대중 다 계산해보면 작고 소듕한 돈이네요.

ㅎㅎ 가지고 있을 생각은 애초에 없었기 때문에 다 팔고 제가 가지고 있는 종목을 추매에 보탤 생각입니다. 지식은 알면 돈이 됩니다. 이벤트 다들 참여 조건 된다면 당장 시작하세요~!!

반응형

댓글